전북 군산선유도해수욕장

2024. 7. 9. 10:17나의 일상/즐거운 여행♡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으로 해돋이 보러가다

2024년 5월30일(수요일)

날씨 : 흐린듯한 아침

선유도해수욕장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리 115-1에 위치하며,

해수욕장개장기간은 2024년 7월10일 부터 8월18일까지 개장한다고 한다.

이곳은 작년에 다녀간 곳이다.

작년에 이곳 해상관광유람선을 타고 고군산군도를 돌아 볼수 있는

유람선은 선유봉, 인어등대. 독립문바위, 정자할매바위, 방축도,

횡경도(거북바위) 닭섬/신시도 등을  한바퀴 돌아볼 수 있는 유람선을 타 보았다.

어제 장자도를 살짝 관광하고 그곳에서 파는 씨앗호떡이 유명하다고 해서

씨앗호떡하나씩 사먹고 다시 선유도로 와서 구경하고

선유도 오는 넓은 주차장에서 1박캠핑을 하고 다시 새벽에 선유도해수욕장

해돋이를 보기위해 4시 30분에 출발한다..

선유도 해수욕장 일출이 유명하다고 해서 새벽부터 갔는데 5시 19분 일출이

날씨 관계로 좌절되었다.. 헐.... 새벽공기 가르며 온 보람이 물거품이 되는 순간

이다... 날씨가 흐려서 일출 근처만 약간 붉은 빛으로 물들고 태양은 구름속으로

떠오른듯 흔적이 없다.. 실망감을 안고 다시 여행을 시작한다.

이곳은 어제 장자도에서 찍은 사진

선유도에서 조금더 들어가면 장자도가 있다

선유도 해수욕장 일출보러 새벽에 와서 데크를 걷고 있다

'나의 일상 > 즐거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김제 벽골제  (0) 2024.07.09
전북 군산 새만금방조제  (0) 2024.07.09
전북 군산 무녀도  (0) 2024.07.08
충남 서천 장항 데크산책로와 갯벌  (0) 2024.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