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 선돌곶 전망대 해변

2024. 8. 11. 15:16나의 일상/즐거운 여행♡

포항 선돌곶 전망대해변에서 2박3일 캠핑하다

 

2024년 7월 25일 ~ 7월 27일(2박3일)

날씨 : 바다 해무가 많은날이자 더운 여름날

 

포항 선돌곶 전망대는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계원리 산 195에 위치하며,

동해안 해파랑길로 가장경치가 좋은 구간이며 이곳은 군사시설로 통제되어 있다가

개방된 곳이며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해변이 있어 무료 캠핑을 즐길 수 있는곳이다.

이번에 화장실도 새로 지어서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 천사는 2박 3일 캠핑 일정을 잡아본다. 

근처의 먹거리가 풍부하지 않아 조금 힘든점은 있었지만 가지고 간것 만으로도 

2박을 보낼 수 있어 다행이었다. 근처 10분 정도 나가면 농협 하나로 마트가 있긴

하지만 움직이지 않고 이틀을 보냈는데 음식도 나눠주신 

옆에 캠핑하시는 좋은 분들을 만나서 다행이었다... 지금도 캠핑중이신지 궁금 ~~

오늘도 해파리떼가 파도에 휩쓸리고 있어 텐트 안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고

가끔 바다에 발만 적시며 2박 3일의 캠핑을 하였다. 

낮은 뜨거웠지만 밤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어 좋은 캠핑이었다.

 

 

 

새로 지은 화장실.... 깨끗하고 너무 좋았다. 

관광객들이나 캠핑하시는 분들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이다......